• 즐겨찾기
  •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년09월19일 AS관련 중요 내용입니다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19 12:59: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0

안녕하세요.다모아캠 입니다.


최근 중고나라, 직구 등에서 다모아캠 유사제품을 구매 후 AS관련 저희 AS센타에 물건을 보낸다던가 돈을 드릴테니 수리를 요청하는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구매 확인 전 서비스센터로 구매 확인도 안된 물건을 보내오시어 구매자 확인을 하면, 저희 다모아캠 정품이 아닌경우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어디서 구매를 하시는건 구매자분의 자유지만, 저희 다모아캠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문의를 자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다모아캠AS 센터는 정품을 구매하신분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또한, 다모아캠 한글 설명서가 동봉되어있다고 해서 정품제품 이라고 항의를 하시 경우도 많습니다만, 실제 정품이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정품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개방한 자료실에서 한글설명서만 복사해서 유사품이랑 같이 판매하는 업체들도 실제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희 다모아캠 중고를 구매 하시는 분들에게 다시한번 안내 말씀드립니다.


중고제품을 구매를 하시고자 하는 경우


다모아캠 홈페이지 채팅창을 통하여,


제품의 품명, 실제 구매자성함, 전화번호를 저희 다모아캠에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주시면 정품확인을 해드립니다.


다모아캠 구매자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아닌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다모아캠 정품 중고인 경우, 구매 후 저희쪽에 문의를 주시면 명의 변경과 함께 고객님의 불 용품이 될때까지 사후관리가 가능하십니다.


이것이, 저희 다모아캠 정품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에게 드리는 저희 다모아캠 서비스 입니다.


또한,


다모아캠 상세페이지를 복사하여, 중고나라 에서 판매하는 일부 판매자가 존재하는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저희 다모아캠 본사, 대리점 은 중고나라에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확인되지 않는 업체가 판매하는 제품은 다모아캠 정품이 아니며, 출처를 알수 없는 제품은 쉽게 고장이 나거나 혹은 판매자의 책임을 다하지 않는경우도 있어 고장 시 폐기하는경우가 많습니다.


불법 유통된 제품을 저희쪽으로 AS관련 문의와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전부 반송처리 되오며 AS는 절대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비용처리를 유상으로 해달라고 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만, 기계값의 두배를 주신다고 하더라고 불가 입니다.


이것은 다모아캠 정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의 보호를 위한 다모아캠 AS방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잦은 타사제품 문의로 인하여, 업무에 너무 방해가 되는경우가 많으오니 부탁드리는 차원에서 공지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